본문바로가기

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전체게시글 5개

Q

[기타] 결제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? 카드결제 가능한가요?

A

결제 방식은 계좌이체/카드결제 등 원하시는 방식으로 선택 가능합니다.
(무이자할부의 경우 카드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)

Q

[기타] LG전자 공식인증점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
A

네. 공식인증점의 경우 LG전자 서비스센터(1544-7777 또는 1544-8777)로 전화 하셔서 인증점 확인 요청이 가능합니다.

Q

[기타] 새 제품 맞나요? 중고제품이나 하자있는 제품 아닌가요?

A

네. 저희는 LG전자 물류창고에서 직출고 되는 시스템으로 LG 정품이 맞으며, 중고나 하자제품이 아닌 새 제품이 맞습니다.

Q

[상품문의] 1개만 단품 주문도 가능한가요?

A

네. 저희는 소량 주문도 가능합니다. 1대 주문건도 배송비 없이 주문 가능합니다.

Q

[기타] 제주도 또는 도서산간지역도 배송 가능한가요?

A

네. 저희는 엘지 물류직배송 시스템으로 전국 무료배송 가능합니다.